도담소담/임신일기

임신일기1 클로미펜 복용 및 정액검사

한구 2023. 6. 16.
728x90
반응형
3줄 요약
원하는 원장님은 예약이 필수이며, 
배란유도제를 처방받으려면 생리 1일~3일 사이 방문
클로미펜 복용시 실제 부작용 있었음 가격 2,500원

 

결혼 후 임신을 위해 노력했지만 자연적으로 임신이 안되어 
진주에서 가장 유명한 산부인과 중 한곳인 한마음산부인과에 방문했어요. 
원장님은 검색해보시면 유명하고 괜찮은 원장님 선택하고 예약은 필수!!
유명하신분은 예약이 거의 되어있어서 미리미리 하는게 좋아요


아무것도 모르기에 와이프 생리끝나고 방문해서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다난성 난소 증후군까지는 아니지만 형태가 비슷하다고 하시면서
주기가 일정하지 않게 만들어져 자연적임신이 힘들다고 판단되어
배란유도제를 처방받기위해서는 생리 1일 ~ 3일 사이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작가 jcomp 출처 Freepik



생리 3일차에 방문 우리가 원하는 원장님이나 인기있는 원장님은
예약이 다 되어있어서 다른분에게 배란유도제를 처방 받고
배란유도제는 5일치이며 5일후 다시 방문하기로 예약했어요

작가 syarifahbrit 출처 Freepik



사실 걱정이되어 이날 정액검사를 받았는데 소요시간은 검사 20분, 대기시간 40분으로
약 1시간정도 있다가 검사결과를 받아서 다행이였어요
검사결과 정액량, 정자수 기준이상, 활동성도 기준보다 높아서 이상없음 이라네요..ㅎ
정액검사시 뭔가 부끄럽지만 참을만하니 꼭 다들 검사해보시기 바래요


배란유도제 클로미펜 복용 시 1일차때 와이프는 머리가 아프다고 하며
복통도 있어서 조금 힘들었다고 함 알아보니 부작용이 있다고 하니
꼭 원장님과 약사에게 상의하여 복용하시길 바래요
참조은산부인과 밑에는 약국이 있지만 6시까지 영업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