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거제 특별하고 아름다운 장소 대나무숲 상상산책길

한구 2022. 11. 27.
728x90
반응형

 

 

거제도에는 자주 방문하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너무 아름다운 곳을 알게되어서 꼭 가봐야지 하고 방문한

상상산책길!! 이곳은 현지인들에게는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모델은 군산에서부터 저의 애착인형이 된 아구아구!!

 

○ 입장료 무료

주차는 지세포탐방길이나 호텔상상 주변이나 전망대 주차장 이용

점등시간 일몰 ~ 22시(하계 23시)

200M 해안산책오르막길

 

 

상상산책길은 원래 거제 장승포와 지세포 사이에 있는

상상호텔에서 일반 산책로였는데 조명과 대나무를 이용해

산책로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너무 이뻐요!!

 

 

 

상상산책로로 가는 길은 두 곳으로 있어요

호텔상상을 통해 가는길지세포탐방길을 따라 가는길

저는 호텔상상을 통해서 방문했어요

 

 

많은분들이 이곳을 찾다가 해매서 못갔다해요

그래서 저의 추천은 호텔 상상 바로 남쪽에 있는 큰나무를 기준으로

내려가다보면 상상산책길을 찾을 수 있을꺼에요!!

 

 

상상산책길 아래를 보면 이쁜 등불과 계단

그리고 아늑한 산책로의 계단을 볼 수 있어요

 

 

조금더 상상산책길을 내려가 보면 밝은 조명과 함께

대나무들이 울창하게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요

따뜻한 조명때문에 그런지 더욱더 아늑해 보여요

 

 

역시 상상산책로는 밤에 방문해야지 너무 좋아요

진짜 조명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흔적이 느껴져서

너무 좋은 상상산책로에요!!

 

 

상상산책로사진스팟은 너무많아서 선정을 못했어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마음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상상산책길를 내려가다보면 중간에 쉼터안내판도 있어

 구경하다가 쉬거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뭔가 대나무와 벤치 그리고 조명의 조화는 정말 너무 이뻐요

 

 

상상산책길을 내려가다 보면 지세포의 아름다운 바다

만날 수 있어요 밤바다는 밝을때보는 바다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뭔가 잔잔하게 흘러가는 지세포의 밤바다는 뭔가 마음을

치유해주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상상산책길의 마지막이였습니다.

 

 

거제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장소인 

상상산책길에서 밤산책 한번

하는건 어떨까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