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먹을 수 있는 시간은 단 2일!! 오늘도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 라떼

한구 2022. 10.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 라떼가 2일 밖에

안남았다는 소식을 듣고 사천에 놀러와서도

별다방의노예를 실천!!!

 

 

사천에는 스타벅스가 많지 않아서 방문하기 힘들었지만

관광지를 포기할 정도로스타벅스를 위해 몇키로를 달려

스타벅스 사천벌리점에 도착!!

 

 

스타벅스가 사천에 별로 없어서 그런지 이른시간이지만

사람이 가득가득해서 놀랐고 주변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따로 스타벅스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스타벅스 사천벌리점의 내부는 아늑하고

좌석도 많아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방문하기 좋아요

역시 스타벅스는 브라운계열의 느낌은 따뜻함!!

 

 

스타벅스 사천벌리점의 아쉬운 부분은 스타벅스MD가

적어서 구매하거나 구경하기가 별로에요

뭔가 최신 MD는 있는거 같은데 인기 있는 MD나

예전 MD는 거의 찾아볼 수 없어요

 

 

역시 오늘의 목표인 블랙글레이즈 라떼를 주문

사람들도 아쉬운지 많은 분들이 블랙글레이즈 라떼

주문 하는 모습을 보니 시즌 한정 메뉴가 아닌

상시 메뉴로 계속 마시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마실 수 없는 기간이 많이 안남아서

저는  블랙글레이즈 라떼를 2잔이 나서 흡입을 했어요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 라떼의 정보는

제가 작성한 관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맛은 진짜 최고에요  블랙글레이즈 라떼!!

오늘은 초코를 많이 우유를 무지방으로

요청드렸더니 다른 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얼마 안남은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한잔 하실라예??

 

 

 

구매한 위치는 삼천포 종합운동장 주변 스타벅스 사천벌리점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