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마지막 홈 경기 스타벅스 창원NC파크에서 커피와 함께

한구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홈 마지막 경기를 보기 위해서 야구장 내

유일하게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 창원NC파크점에 방문

오늘도 별다방의 노예!!

 

 

내가 응원하는 NC가 잘 못해서 야구장도 잘 안가지게되어

스타벅스 창원NC파크점을 많이 방문 안했지만

마지막 경기는 내가 젤 좋아하는 두 팀이 붙어

스타벅스도 방문 할겸 겸사겸사 출발

 

 

창원 NC파크에 방문하자마자 좌석부터가 아닌

스타벅스부터 방문하는 별다방의노예!!

역시 사람들이 많아서 커피를 마실 수 없어요!!

 

 

사실 미리 사이렌오더를 주문을 했지만 사람이 많아

사이렌오더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해요

미리 말해줬으면 빨리 마실 수 있었지만

나중에 알게 되어 줄서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주문을 하려해도 메뉴가 거의 솔드 아웃!!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되어 있어서

정말 안타까웠어요 미리 알았으면 마실 수 있었는데...

 

 

저는 보통 스타벅스 가면 한정메뉴 아님 꼭 마셔보는

오늘의 커피를 주문했는데 마침 오늘의 커피가 내려 있었고

오늘의 커피는 주문 즉시 주기 때문에 바로 마실 수 있었어요

다른 메뉴들은 주문 후 거의 1시간 이상을 소요한다고 하네요..

 

 

사실 팁은 미리 주문을 하거나 테라스 SET를 이용하면

더욱더 빠르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의 커피는 미리 만들어져서있어 다른사람보다

더욱더 빠르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맛도 좋아요!!

다음에 저는 이 방법을 통해서 주문을 할 예정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저서 뜨거운 오늘의 커피 한잔

맛을 그럭저럭이지만 따뜻해서 더욱더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야구장에서 마시는 커피는 더욱더 맛있었어요

경기까지 이겨서 더욱더 꿀맛인 커피!!

 

 

경기는 이겨서 좋았고 재미있는 경기였어요

창원NC파크의 마지막 일정의 더 자세한 내용은

창원NC파크 시즌 마지막 홈경기 글을 참고해주세요~

 

 

색다른 스타벅스를 느끼고 싶다면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한잔 하실라예??

 

 

위치는 창원 NC파크내에 위치한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