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원두의 가성비의 극강의 맛 원유로커피 바닐라라떼와 시그니처오리진

한구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카페인 충전을 위해서 많은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

이번에 방문한 원유로커피!! 사실 원유로커피

 집 주변에 생긴지는 오래되었지만

자주 안가게 되었지만 우연한기회에 방문!!

 

 

뭔가 원유로커피는 카페외형이 컨테이너 느낌이라

아기자기 하거나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나가다가 눈에 보여서 방문할까 망설였지만

지인 추천으로 꼭 가보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사실 요즘 카페를 방문하면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기 마련이지만 미리 추천을 받아서 방문했기 때문에

메뉴의 선택에는 어려움이 없엇어요!! ㅎㅎ

 

 

원유로커피 가게 내부는 뭔가 깔끔하고

파랑색과 하양의 조화가 너무 이쁜 디자인이에요

요즘 이러한 카페가 많이 생겨서 이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아요!!

 

 

가게 내부 좌석도 있어서 단순히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가끔 여기와서 시간을 때우다 가야겠어요 ㅎㅎ

디자인이 이뻐 카페에서 시간때우기 좋아보인다는..

 

 

원유로커피의 탄생 배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유로가 주는 가격으로 커피 한잔의 행복이라고 합니다

뭔가 내용을 알고보니 왜 원유로커피인지 이해가 되요!!

 

 

현재 원유로커피에서 할로인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참여해보려고 했지만 뭔가 메뉴가 저에 취향이

안맞아서 참여를 못했어요 만약 좋아하는 취향이 있을경우

참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원유로커피의 메뉴중 달달한 메뉴도 많았지만

바닐라라떼시그니처 오리진 선택!!

저는 산미가 강한 시그처 오리진으로 선택했지만

만약 신걸 싫어 하신다면 시그니처 블랜드를 선택!!

가격은 시그니처 오리진 2,000원 바닐라라떼 3,500원

 

 

원유로커피 바닐라라떼는 뭔가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맛이 가득해서 마시면서 웃음이나는

그런 맛이였어요 저는 직원분에게 조금 더 달게

부탁드려서 더욱더 맛있게 마실 수있었습니다.

 

 

원유로커피 시그니처 오리진은 정말 맛있어요

진주에서 마신 커피 중 아메리카노는 여기가

손에 꼽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자주 마시게 될거같아요!!

 

 

원두의 가성비의 극강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원유로커피에서 한잔 하실라예?

 

 

위치는 진주 충무공동에 위치한 원유로스페셜티 진주혁신점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