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하루에 2번 갈정도의 중독성 강한커피 원유로 시그니처오리진과 돌체블라스트

한구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요즘은 정말 원유로커피에 푹 빠져서 거의 한주에 4번정도

거의 매일매일이 원유로커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가격도 적당하고 맛은 최고라서 하루에 2번을 방문

 

 

원유로커피는 집근처에 있기도 하고 뭔가 자주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사람들도 저랑 같이 생각하는지 자주 가는 단골들도 보여요

오전과 오후에 원유로커피에 방문했어요..ㅎㅎ

 

 

뭔가 원유로커피에 오면 아지트에 온거같은 느낌이

가득들어서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더해지는거 같아요

사실 방문해보시면 알지만 직원분마다 커피 맛이 다르다는걸 알 수있어요..

 

 

원유로커피도 스타벅스나 체인점 커피점처럼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고 있는거 같아요

아직 완벽하게 장식을 하지 않고 준비중인거 같아요 ㅎㅎ

 

 

뭔가 오전과 다르게 오후에 방문했을떄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 사람이 없이 여유를 부리고 싶을떄가 있다는..

 

 

원유로커피에 오면 저는 꼭 주문하는 시그니처오리진

오전에는 아이스 오후에는 따뜻하게 주문했어요

시그니처오리진은 모두 사이즈업 완료!!

돌체블라스트는 뭔가 돌체라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주문을 안할 수 없기때문에 주문완료!!

시그니처오리진 가격은 2,000원 사이즈업 1,000원 돌체블라스트 3,800원

 

 

원유로커피 시그니처오리진은 아이스로마시는 것보다

따뜻하게 마시는게 더욱더 커피의 풍미와 산미를 느낄 수 있어요

물론 아이스도 풍부한 산미가 있지만 따뜻함을 이기진 못해요 ㅎ

물론 요즘같은 날씨에는 오전에는 덥기때문에는 아이스가 진리죠

 

 

원유로커피의 기대되는 돌체블라스트입니다

뭔가 이름부터 맛있을 수 밖에없는 음료!!

맛은 정말 배스킨라빈스의 블라스트가 생각나지만

배스킨라빈스의 블라스트보다 커피에 가까운 돌체블라스트입니다!!

이것도 원유로커피에 방문한다면 자주 사먹을꺼 같아요

 

 

하루종일 카페인이 부족하신분들을 위한 중독성이 강한

원유로커피에서 한잔 하실라예?

 

 

위치는 진주 충무공동에 위치한 원유로스페셜티 진주혁신점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