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중 가장핫한 음료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

한구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요즘 다시 별다방의 노예가 된 저에게 소식을 들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요즘 핫한 음료가 나왔다고!!

그 소식을 듣자마자 오후 늦게 근처 스타벅스 방문!!!

사실 저번에 갔을때 봤는데 까먹었다는..ㅎㅎ

 

 

오후 늦게 방문하는 스타벅스는 왜인지 더욱더 멋져보여요

스타벅스 외관은 확실히 잘만들었어요!!

확실히 스타벅스는 조명이 있어야지 이쁨,,

 

 

역시 스타벅스는 어디든지 방문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만 스타벅스 진주혁신도시점은 현관입구부터 시작해서

더욱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ㅎ

 

 

오늘도 역시 스타벅스를 방문하면 스타벅스 MD 구경 국룰!!

스타벅스 진주혁신점은 다른점보다 MD가 별로 없어서 실망

한개는 너무 귀여워서 사려고 했지만 참았습니다..ㅎㅎ

 

 

오늘 목표인 스타벅스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

사실 좀 늦게 방문해서 SOLD OUT 될까봐 걱정했지만

직원분이 웃으면서 주문을 받아주셔서 안심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부르 가격은 톨 6,000원 그란데 6,500원 벤티 7,000원

 

 

스타벅스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부르의 맛은 너무 좋았어요

위에 올라가 있는 오트크림은 오트맛보다 바닐라 맛이 강해서

제 입맛에 만족할만한 맛이었고 밑에 콜드부르산미가 강한 커피

마침 저의 취향을 저격했기 때문에 너무 만족할만한 맛이였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오트크림의 부드러움과 산미가 강한 커피가 땡긴다면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부르 한잔 하실라예?

 

 

위치는 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진주혁신도시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