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있는 카페 베러먼데이커피 아메리카노와 베러보틀 연유라떼

한구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평소와는 다른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베러먼데이커피!! 사실 이름만 들었을때는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베러먼데이커피는 직장인들을 위해서 만들어졌다고해요!!

 

 

베러먼데이커피를 방문하자마자 뭔가 카페 외관이

깔끔하고 빨간색의 강렬함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

사실 가장눈에 들어온건 베러보틀!! 보자마자 주문하려고 생각!!

 

 

요즘은 가게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가게 앞에서

간단하게 주문하려고 했지만 갑자기 사장님이 인사하셔서

가게 안으로 자연스럽게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베러먼데이커피의 내부는 뭔가 로고부터

외관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인상이 느껴졌어요

 

 

베러먼데이커피 좌석은 많아서 단체로 오거나

친구들이랑도 방문해도 좋을정도로 좌석이 여유있었어요

생긴지 얼마안된거같아서 깔끔해서 좋아요

 

 

사실 미리 메뉴를 정해놨지만 메뉴판을 보니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했지만 원래 선택하려고 했던

아메리카노연유라떼 베러보틀 선택!!

가격은 아메리카노 1,500원 베러보틀 연유라떼 7,500원

 

 

현제 베러먼데이커피에서는 먼데이로또 이벤트가 진행중!!

오늘이 월요일이 아니여서 아쉬웠어요..

500원 추가하면 베러켄에 담아준다고 하니 포장하기에는

너무 좋을꺼 같아요 역시 베러보틀은 1L라서 만족

 

 

베러먼데이커피 원두는 제가 좋아하는 산미감은 적지만

바디감이 묵직하고 단맛과 고소함이 있다고 하니

커피가 내려질때까지 너무 기대되었어요 ㅎ

 

 

베러먼데이커피 아메리카노는 기대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산미가 강한걸 좋아하는 저는 조금 걱정했는데

커피 탄맛이 전혀 안나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원유로커피와 더불어 자주 방문할거같아요 ㅎ

사장님의 센스로 꽃까지 그려주셔서 기분도 최고!!

 

 

베러데이커피 베러보틀 연유라떼는 주문할때

사장님께 조금 달게 부탁드려서 더욱더 만족할 맛의 연유라떼입니다

사장님이 시럽과 연유 둘 중 어느걸 추가할지 물어보셨는데

연유선택하기 잘했다고 생각될 정도의 존맛이었습니다!!

깨알같은 응원문구는 더욱더 기분을 좋게 해주셨어요 ㅎ

 

 

가장 즐거운 월요일을 시작하고 싶다면

베러먼데이커피에서  한잔 어떨까요?

 

 

위치는 진주 충무공동에 위치한 베러먼데이커피 진주혁신라온시티점 입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